The 5-Second Trick For 토스인슈어런스

금융위원회의 내부 의견은 엇갈렸다. 한 금융위 관계자는 “(영문 표현에 대한) 조항은 없다”면서도 “보험회사가 아닌데 사명에 인슈어런스라는 말을 쓰면 안 된다”고 잘라 말했다.

카드사, 본업 수익 악화되자 위험자산 찾았다...“적격비용 제도 개편 시급”

이어 “결과적으로 고수익의 상품을 판매하는 필요성을 없애, 설계사가 상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보험설계사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고객의 이익을 위해 일할수록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이 당연한 보험 업계로 이끌어가고자 합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우리는 설계사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설계사로서 성공하는 데 대체 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를 지향한다“면서 “경쟁보다 공동의 성공을 추구하는 조직문화가 공고해질수록 설계사와 보험사는 물론 보험소비자의 편익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토스인슈어런스에는 불완전 판매로 인한 고객 민원이 단 한 건도 없었어요.

물론 나야 성격상 전화통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걸 어려워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보험 관련해서는 내가 잘 모르는 상태에서 질문을 하다보니 통화도 길어지고 지루하고..... 뭐.... 암튼 난 그랬다.

각자 가입되어 있는 보험 상품 관련해서 제대로 알고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고객을 존중하는 상담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깁니다. 소비자에게 보험은 혼자 공부해 이해하기 어려운 상품입니다.

반면, 다른 금융위 관계자는 “이 부분을 고민한 것이 사실”이라면서 “인슈어런스는 ‘승리’란 의미 다른 뜻도 있다. (일부) 회사에서 '스포츠용어로 사용했다'고 하니, 이런 경우에 딴지를 걸 수가 없었다”고 밝혔다.

prologue web site 끼링 ❤️ 방방 맛있는거 먹고 살거야 방방곡곡 여행 끼링이의 하루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지금까지 상시 채용된 신입 매니저 대부분이 경력직 못지 않게 업무 및 문화에 잘 적응해 높은 성과를 토스인슈어런스 내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